Archive for December 28th, 2010

December 28, 2010

|Tweet| Soomi Update

은교 기사보셨나요 ?? 우리귀여운은교 축하한교 ㅋㅋ ㅋㅋ 앞으로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. 많은관심과 사랑부탁드린교 ㅋㅋㅋ. 5dolls 달리자 ㅋㅋ

December 28, 2010

|Tweet| Girl’s Day Sojin Twitter Update

살이많이 올랏네엣 ㅋ ㅋ 오늘은 롯데월드 방송감니다앙, 놀이공원은 생각만해도 기분조은곳:)

December 28, 2010

|Me2day| Dara & Minzy

와쌉?! sbs 가요대전 리허설왔는데 눈이 많이쌓여서 총총~ 나갔다왓어요 사진두찍구!아! 우리.. 정말 멋진선배님과 무대하게됐어요! 같이 노래연습두하구 안무도맞춰보고했는데 완전 대박!^.^ 넘 영광이에요!ㅠ궁금하죠? 그럼 내일 닥본사! 푸짐한무대가 준비되어있어용!꺅!!

 

알다시피 오늘 제가 승승장구에 몰래온손님으로 또 나옵니다!승승장구엔 벌써 세번째 출연이죠~!ㅋ마음 같아선 이번에도 빵빵~! 터트리고 오고싶었는데.. 게스트분과도 초면이고..막상가니까 쑥스러워서….가서 뭐하고왓는지 하나도 모르겟어요!!! 꺅! 부끄러 어뜩햐!!ㅠㅠㅋ

 

머릿속에 한계는 내가 직접 몸으로 부딪히는 한계보다 더 작은 것이다. 생각을 깨뜨려라. 한정된 생각속에서 꿈틀거리지 마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