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Me2day| Dara & Minzy Me2day Updates


스피드 보트탄 달옹의 뒷통수…ㅋㅋ 바람에 날려 날라가겠다 ~ 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워보이고싶었는뎅…ㅋㅋ 역시..ㅋㅋ웃기네요 ㅋㅋ

으앙 ㅠㅠ 시크릿가든이 끝나버렸어요~ 이제 내 주말 밤9시55분을 어떻게 책임지실거에요!?ㅠㅠ이 어메이징한 드라마야!! ㅋㅋ

Leave a Reply

